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가 촉촉 물만두를 사랑하는 아이

by 마른바이브 2022. 5. 17.

 

올가 촉촉 물만두

 

 올가 촉촉 물만두는 우리 둘째 아이가 가장 사랑하는 메뉴 중에 하나이다. 5살밖에 되지 않은 둘째 아이는 첫째가 다른 메뉴를 고를 때에도 물만두를 달라고 한다. 그럴 때마다 가끔 올드보이의 최민식 배우가 생각나긴 하지만 나름 만두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이 다 있는 완전식품이다 생각하고 챙겨 주곤 한다.

 

 물만두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여러가지 물만두를 사서 먹여보았다. 그래도 아이에게 주는 물만두이다 보니 재료부터 내가 먹는 것보다 신중하게 고르게 된다. 돼지고기, 밀 다른 재료들이 국내산이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고르다 보니 올가 촉촉 물만두의 패키지가 눈에 들어왔다. 

 

올가 촉촉 물만두
올가 촉촉 물만두

 

올가 촉촉 물만두 재료

 

 올가 촉촉 물만두는 나의 눈에 들어온 패키지 처럼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로 만들었다. 특히, 요즘 같이 밀이 귀해진 시기에 우리밀로 만들었다. 더군다나 돼지고기는 무항생제 인증 돼지고기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아이들에게 먹이는데 더욱 안심이 되었다. 

 

  • 재료 : 우리밀 밀가루, 돼지고기 (국산/무항생제인증), 부추(국산), 양배추(국산), 양파(국산), 마늘(국산) 

올가 촉촉 물만두 재료 및 조리법
올가 촉촉 물만두 재료 및 조리법

올가 촉촉 물만두 즐기는 법

 

 올가 촉촉 물만두는 물만두로 즐기 거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즐기는 법이 있다. 하지만 우리 둘째는 물만두 그 자체 본연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끓는 물에 만두를 넣고 끓여서 주었다. 아직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보지 못하였지만 그렇게 먹어도 조금 한 군만두 같은 느낌이 들 것 같다. 다음에 맥주 안주나 우리 부부가 만두를 먹을 날이 온다면 그렇게 조리해서 먹어보고 싶다. 

 

  • 삶은 만두 조리법 : 끓는 물에 잠기도록 만두를 넣고 약 2~3분 정도 삶은 뒤 만두가 올라면 건져 주면 끝난다. 
  •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 180도 예열한 후에, 만두를 넣고 약 7~8분 정도 조리해주면 군만두가 탄생한다.

 

올가 촉촉 물만두에 대한 생각

 

 올가 촉촉 물만두는 우선 재료부터 믿음직스럽기 때문에 나에게는 합격이다. 하지만 재료가 좋은들 맛이 없어서 아이가 안 먹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는 게 아닌가 싶다. 그런데 좋은 재료에 맛게 맛도 아주 훌륭하다. 먹다 보면 어딘가 맛집은 좋은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고 했던 말들이 생각나게 된다. 한 봉지에 490g 정도의 만두가 들어 있는데 5살 둘째 아이가 반봉지는 먹으니 여러 설명하지 않아도 맛에 대한 설명은 끝난 것 같다. 

 

 추가적으로 패키징을 칭찬해주고 싶다. 여느 다른 브랜드 만두에서도 그렇긴 하지만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하다. 아이들을 키우는 집에서는 잘 알것이다. 우리 아이가 아무리 잘 먹어도 한 봉지를 다 먹기란 쉽지 않다. 그럼 남는다. 하지만 난 만두가 먹고 싶지 않다. 그러면 보관해야 한다. 그때 지퍼백을 닫아주기만 하면 바로 보관할 수 있다. 다른 곳에 옮겨 담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은 요리를 한 두 번 해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다. 

 

 올가 촉촉 물만두의 가격은 온라인 여러 몰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그 중에 최저가를 골라 구매해도 좋을 것 같다. 특히, 쿠폰 많이 주는 곳에서 구매하면 아주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나도 그렇게 샀다. 

 

 

댓글